데이터&IT 전문 교육기관

아시아경제 · 아시아경제교육센터



데이터를 다루지 않는 산업은 없습니다. 그만큼 데이터 관리와 활용 기술은 과거부터 끊임없이 발전하고 진보하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기업은 데이터를 전문적으로 활용하여 이익을 창출할 수 있는 방안을 강구하고 있으며, 그만큼 우수 인재를 지속적으로 확보하고 있습니다.

특히, 인문·상경계열 등 IT비전공자는 각자의 도메인 지식과 IT기반의 데이터 역량이 결합되어 데이터 활용 역량과 더불어 서비스 모델 기획에서도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역량을 보여줌으로써 기업이 가장 선호하는 인재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2023-2022

취업현황

아시아경제교육센터 수료생들의 결실
 
2023-2022

수상이력

채용 면접 시 객관적인 평가 지표로 활용되는 공모전 수상 이력
정부부처에서 개최하는 다양한 공모전 수상으로 검증된 훈련생 학습 성과
아시아경제 교육센터

둘러보기


교육센터 수료생들의 주목할만한 성과

수상이력 · 취업현황

IT 비전공자도 각자 고유한 전공 분야 지식과 특기를 살려 IT기술을 융합해 혁신적인 결과물을 창출합니다. 
도메인 지식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창의적 아이디어와 서비스 기획, 응용 개발을 바탕으로 만들어 내는 결과물은 객관적으로 역량을 평가 받을 수 있는 다수의 대외 공모전 수상 이력으로 우수함이 입증되었습니다.

교육센터의 모든것

아시아경제 교육센터

국내 기업이 요구하는 데이터 산업 분야의 전문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실무 중심의 프로젝트 훈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직 실무자 멘토와 자문단을 통해 실제 기업이 추진하는 사업 모델을 기반으로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기업의 프로젝트 추진 프로세스 방식을 갖춰 기획부터 개발 및 서비스 배포까지 전 과정을 수행함으로써 실전에 특화된 실무 역량을 강화하는데 초점을 두고 있습니다.

독창적 역량 강화를 위한 플랜

교육과정 · 커리큘럼

아시아경제는 디지털 시대를 선도하는 국내 경제분야를 대표하는 언론사로서 시장의 변화와 트렌드에 맞춰 IT 산업군에서 필요로 하는 ‘데이터’ 전문인력을 양성하고 있습니다.
또한 IT업계로 취업을 희망하는 인문·사회·자연계 등 IT비전공자에 특화된 ‘데이터 전문가’ 및 ‘비즈니스모델 서비스 기획자’를 양성하고 있습니다.

오시는 길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166,
흥국빌딩 2층 아시아경제교육센터

문의: 02-2200-2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