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경뉴스룸
아시아경제가 블로그를 오픈합니다
아시아경제가 디지털 변화를 준비하며 ‘열린 소통’을 위해 아경 블로그를 운영합니다!
2022년 아시아경제는 다양한 변화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조직의 총역량을 집중해 최고 수준의 디지털 콘텐츠를 만들기 위한 콘텐츠와 전략 TF를 구성했는데요. 최고의 디지털 인재들이 신나게 일할 수 있는 조직을 만들기 위해 디지털 퍼스트 전환의 일환으로 아경 블로그가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의 브랜딩 강화와 아경인들의 소통 중심이 될 블로그가 잘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그래서 아경 블로그가 뭔데?”라고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있을 것 같아 간략하게 설명을 하자면 그동안 인트라넷을 통해, 또는 다른 구성원들을 통해 들었던 회사 소식을 더 깊고 친근하게 콘텐츠로 만나볼 수 있는 공간이 바로 아경 블로그입니다.
예를 들어 새로 시작하게 될 복지 포인트에 대한 사용 설명서, 취재 기자들의 브이로그, 아시아경제를 함께 만들고 있는 구성원들의 인터뷰, 아경에서 진행하고 있는 행사 이야기 등등 다양한 소식을 이제 아경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이죠!
“아경에 이런 사람이 있습니다!”, “아경에서 이런 것 했으면 좋겠어요”, “아경 블로그에서 이런 이야기를 다뤘으면 합니다”, “아경 내부에 OOO을 소개해 주세요” 등등 블로그를 통해 듣고 싶은 이야기가 있다면 언제든지 blog@asiae.co.kr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아경 블로그, 이제 시작해 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