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경뉴스룸

스타트업 광고 지원 프로젝트를 아시나요?

아시아경제는 신문을 발행하는 언론사입니다. 지면에는 다양한 광고가 게재돼 많은 사람들에게 정보를 전달하는 역할을 하고 있어요.

아시아경제는 이런 지면 광고 영역을 좀 더 의미 있게 사용하면 어떨까 고민하게 됐어요! 이 배경을 바탕으로 스타트업의 지속적인 성장과 생태계 발전을 지원하고 있는 코리아스타트업포럼과 협업을 진행하게 됐습니다. 그렇게 탄생하게 된 게 바로 

‘2023 스타트업 광고 지원 프로젝트 <BLANK : 지면을 사수하라>’

저희가 진행하는 이번 프로젝트는 스타트업의 홍보 기회를 확대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제휴 기회를 모색하기 위해 신문광고 게재를 지원하는 거예요. 홍보가 필요하거나 성장 가능성이 많은 스타트업에게 광고를 제작해 주고 신문에 광고까지 게재해 주는 마케팅 부분을 서포트 합니다.

주위에 스타트업 대표님 혹은 관계자가 있다고요!? 그렇다면 지금 바로 이 링크를 전달해 주세요! 자세한 내용은 보기 쉽게 간략하게 정리해 봤어요!

[아시아경제X코리아스타트업포럼]
스타트업 광고 지원 프로젝트 “BLANK : 지면을 사수하라”

“BLANK : 지면을 사수하라”는 스타트업의 신문광고 게재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아시아경제와 코리아스타트업포럼이 공동으로 개최합니다. 선정된 회사에는 신문광고 제작 및 게재 혜택이 제공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선정 혜택이 무엇인가요?

– 아시아경제 지면광고 5단통, 월 4회씩 3개월 게재 지원 (기업당 12회 게재)

모집 기간 : 2023년 2월 10일까지

지원 자격 : 국내에서 서비스 중인 모든 스타트업

상세 내용 : https://bit.ly/3ipd0l0

 문의 : 아시아경제 startup@asiae.co.kr / 코리아스타트업포럼 hi@kstartupforum.org

이제 스타트업 광고 지원 프로젝트를 확실하게 아셨나요?

아시아경제는 더 다양한 분야에서 고민하고 시도하는 언론사로 성장할 예정입니다. 언제나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바랄게요!

프로젝트에 바로 지원하고 싶은 분들은 아래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