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경뉴스룸

스타트업 광고 지원 프로젝트
선정 기업을 소개합니다!

지난 게시물에 코리아스타트업포럼과 함께 주최한 ‘제1회 광고 지원 프로젝트 <BLANK : 지면을 사수하라>’에 대해 소개했는데요.

드디어! 최종 5개 기업이 선정됐습니다.   

이번 프로젝트에 무려 56개 스타트업 회사가 지원해 주셨어요.(감사합니다)

약 11 대 1의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선정된 기업들도 대단했지만, 아쉽게 선정되지 않은 기업들도 혁신적인 기술과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심사위원들을 엄청 고민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그럼 이제 이번 프로젝트에 선정된 기업을 소개합니다! 두구두구두구~

바로 생활연구소, 위미트, 스칼라데이터, 브이드림, 원스글로벌입니다. 축하드려요!

이번 프로젝트에 선정된 스타트업 회사들을 간략하게 소개해 드릴게요!

생활연구소는 청소가 필요한 고객과 일자리가 필요한 종사자를 매칭하는 플랫폼 ‘청소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어요. 위미트는 버섯을 주재료로 식물성 단백질을 추출하고 조직화하여 만든 식물성 원육을 만드는 스타트업 기업입니다.

스칼라 데이터는 전기차 충전 인프라 통합 플랫폼 ‘모두의충전’을 운영하고 있는 회사에요. 브이드림은 장애인 특화 재택근무 플랫폼 ‘플립’을 서비스하고 있죠. 원스글로벌은 글로벌 의약품 빅데이터 플랫폼 ‘커넥트 디아이’를 통해 다양한 의약품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와 코리아스타트업포럼은 이번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더 다양한 지원 창구를 찾아볼 예정이에요. 이번에 아쉽게 선정되지 않은 기업들과 협업할 수 있는 방법들은 찾아보고 있답니다! 너무 실망하지 마시고 기다려 주세요.

다시 한번 지원해주신 스타트업 대표님들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